[ 스카이라이프-인터넷 ] 인터넷 A/S 요청 무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윤재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5-02-04 15:06:29
본문
스카이라이프를 설치하고 이용중인 고객입니다.
문제는 TV는 시청이 가능하나, 인터넷이 사용이 안되고 있는데
부모님이 농장 운영 중에 1년이상 인터넷을 이용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작년 연말에 연락을 3시간 이상 기다리면서 억지로 연락을 취했고
지역담당자에게 언제나 대기하고 있으니 최대한 빨리 A/S 부탁한다고 연락을 했는데,
12월이 지나고, 1월 감감 무소식으로 또 수시간 기다리면서 억지로 연락을 취해서
연락을 달라고 1주일 간격으로 2번 요청을 했으나,
이번에는 전화도 오지 않았습니다.
대목을 앞둔 설날은 물론, 현재까지도 감감무소식으로
달달이 요금은 빠져나가는데, 소비자에게 이렇게도 무관심으로 일관하는게 말이되나요?
스카이라이프를 고발합니다.
- 이전글배송불만족과 고객응대 불만족 25.02.04
- 다음글인천공항 자동차대행 에어포트에서 자동차 휠파손 25.02.0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통신사 인터넷품질불량으로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관련규정 : 소비자분쟁해결기준(2009-1)에 의하면 인터넷서비스의 위면해지 여부는 누적 장애시간(72시간)과 장애신고 횟수(월 5회)로 판단을 합니다. 그 동안의 장애 이력을 확인하여 기준에 부합된다면 위약금 없는 해지가 가능합니다. 2008.10월 방통위 경품 관련 가이드라인에 의하면, 통신품질 불량 등 사업자 귀책사유로 인한 약정기간내 중도해지시에는 경품에 대해서도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상담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