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구족(광명 본점) ] 배달음식 위생 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창수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25-01-30 22:03:08
본문
1. 쿠팡이츠 배달 음식 수령 후 내용물 속에 비닐 들어 있고, 족발 고기가 부스러져 있고 내용물이 않좋아서 해당 업체에 직접 전화해서 사진과 내용을 설명하고 재음식 배달을 요청하였습니다.
2. 먼저번 음식은 회수해가라고 요청하고 새로이 온 음식을 몇점 먹다가 이제는 족발에서 머리카락이 나와서 이제는 도저히 먹을수가 없어 다시 사진과 내용을 설명하였습니다.
3. 두 음식 모두 회수처리하니, 주문 금액을 다시 돌려준다고 하고 미안하다는 말을 합니다.
4. 그런데 저는 너무나 안 좋습니다. 비위 상하고 속에서 매시꼽고 너무 안좋습니다. 그냥 이대로 넘어가야 하는 것인가요. 답답하네요. 명절 설날 가족과 함께 맥주한잔 하는 자리에서 기분이 이런 배달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자리를 망칠 수가 있어야 되는지요. 제가 할수 있는것이 없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20250130_213426.jpg (1.7M) DATE : 2025-01-30 22:03:16
- 20250130_213303.jpg (2.8M) DATE : 2025-01-30 22:03:29
- 이전글구구족(광명본점) 배달음식 위생불량 25.01.30
- 다음글사기업체 발로소득 25.01.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배달시키신 음식의 좋지않은 품질과 그로인한 업체의 고객응대에 몹시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쌀쌀한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