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롬이랑 ] 정품 구매대행 업체라고 했는데 사기인 거 같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수미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3-06-24 16:32:13
본문
저는 한달여전에 "새롬이랑"이라는 업체에서 캐스키드슨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한창 꽃무늬 백팩이 유행이었던지라, 영국 사이트는 품절이었지만
홍콩같은 그다지 인기 있지 않은 나라에서 구매대행해준다는 말을 믿고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친언니가 친정으로 와서 언니의 가방과 세워 놨는데
딱 봐도 차이가 나는 겁니다
친 언니는 영국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산 건 색상이 연하고 무늬를 비교했을 때 같은 무늬에서도 경계가 흐릿합니다.
안감 색도 차이가 많이 나고, 어깨 패드도 두께 차이가 나며,
만지면 감촉도 틀립니다. 제 것은 아주 뻣뻣하고 언니의 것은 보드라워요.
판매자는 공장이 틀려서 그럴 수도 있다지만
공장은 달라도 원단은 같잖아요. 라고 하니 이젠 자기가 책임자가 아니라며
책임자가 오면 이야기해보고 다시 전화준다고 합니다
그 사이트에는 이젠 가방따윈 팔지도 않습니다.
소위 먹튀를 한 것 같아요.
물론 현재 상황으로는 확실히 제 가방이 정품이 아니다, 라고 단정할 수는 없지만
여러모로 정품과 차이가 많이나고, 판매자의 태도도 불분명하고
답답하기 그지 없습니다
만약 정품이 아닌 것으로 밝혀진다면 정말 정말 기분 나쁠 것 같구요.
아니 이미 기분은 나빠졌습니다. 믿고 구매했으나 이런 의심을 사게 되었으니까요.
정품이 아니라면 돈은 물론 제 마음까지 환불 받고 싶습니다. ㅠㅠ
언니는 한달을 기다려서 샀다길래,
저는 조금 더 빨리 얻고픈 마음에 좀 더 비싼 가격임에도
믿고 구매했는데 소비자를 우롱하고, 기만했네요.
첨부파일
- 555555_1.jpg (149.3K) DATE : 2013-06-24 16:32:13
- 20130623_191225.jpg (2.8M) DATE : 2013-06-24 16:32:13
- 20130623_191301.jpg (2.4M) DATE : 2013-06-24 16:32:13
- 1111111111111111.jpg (169.3K) DATE : 2013-06-24 16:32:13
- 이전글컴퓨터에서 영화관련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시 월자동결제로 승인없이 인출됩니다 13.06.24
- 다음글알페온 엔진고장및서비스문제 13.06.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쇼핑몰에서 구입하신 가방이 가품인것같아 의심스러우시리라 생각됩니다. 해당 제품의 진품인지 가품인지의 여부를 가릴 수 있는 곳은 해당 브랜드 매장 및 관세청 등이 있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가품을 판매하거나 환불지연 또는 연락도 되지 않을 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