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한진택배 ] 택배를 받지도 못했는데 완료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운선
- 조회수 : 81회
- 작성일 : 13-07-08 07:42:54
본문
6월 29일 배송되었고 7월 1일 완료라고 뜨네요
황당.. 택배 아저씨 전화했더니 사람 없으면 경비실에 맡겼을 거라며 짜증!!
경비실에도 오지 않았고 하물며 택배 오면 적어놓은 날짜와 시간도 없더군요. 게다가 그시간에는 집에 사람이 있었다는. 택배를 경비실에 놔두었으면 문자나 전화를 주지도 않았구요.. 완전 거짓말.
전화는 받지도 않고 한진택배와 쿠팡에 전화해서 따졌더니 알아보고 연락주겠다며 현재까지 묵묵부답입니다
며칠 동안 전화만 기다리다 짜증이 제대로 치밀어 오르네요..
제발 이 나쁜 사람들 좀 혼내주세요.
- 이전글다이어트 허위광고관련 13.07.08
- 다음글기아자동차 영업사원때문에 글 올립니다. 13.07.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