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전자 김치냉장고 다시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지원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3-07-03 19:05:22
본문
(용량:405ℓ, 스탠드형, 4룸, 냉장+냉동기능)를 사드렸습니다.
그런데 김치냉장고를 산지 1년도 되지않아 냉장고에서 물이 새서
서비스를 받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무상기간이라 수리비는 들지않았습니다.)
그런데 동일증상으로(바닥누수, 결빙제거) 올해 두번이나 수리를 받게 되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동일증상으로 3번이나 고장이 나서 제품 교환 및 환불을 요구했습니다
처음엔 LG 평택서비스센터와 연결이 되지않아 고객상담실에 접수하고 센터와의 연결을
요구하였으나 센터에서 연락을 주지않아 다시 고객상담실에 접수해서 겨우 연락이 되었습니다
처음에 평택센터장 하는말이 동일증상으로 3번이나 불량난건 인정하나 교환/환불은 안되고
무상으로 수리해준다고 했습니다..
(전 2백만원 넘게 주고 산 제품이 산지 3년도 되지않아 3번이나 고장이나고 그걸로 인해
썩은음식을 다량 버리게 되었고 나무로 된 마루마닥도 다 썩었습니다.. )
계속 항의를 하자 그럼 이번 수리를 무상으로 해주고 동일증상으로 또 고장이 나면
그때 감가상각후 교환 및 환불을 해주겠다네요..3번이나 고장난 제품을 보상은 커녕 재대로 사용두 못했는데 감가상각이라니 참나...
평택서비스센터장은 계속 고장이 나는 김치냉장고를 계속 쓰라는거죠..
썩어서 버린 음식들... 썩어버린 거실 나무바닥은 하나도 보상을 못받고
냉장고도 2백만원 넘게 주고 샀는데 그것도 제대로 보상도 못받네요..
가전제품하면 예전부터 엘지였는데.. 저도 엘지제품을 믿었기에 큰맘먹고 부모님께
인기제품으로 사드렸는데 무상기간부터 지금까지 계속 동일증상으로 3번이나 고장이나서
엘지제품에 대한 신뢰가 떨어졌습니다 (TV도 엘지제품인데 이것도 여러번 고장이났으나
무상기간이 지났다는 이유로 비싼수리비도 다 받고 서비스 기사분이 고장난 부품으로
교체를 해서 두번이나 수리를 받기도 했습니다)
어머니께 선물해 드리고 좋았었는데 3년이내에 3번이나 고장나면서 마루 바닥이며 버린 음식 생각하면
정말 화가 나구요..
어머니께서 중고 제품 사준거 아니냐면서 물으시는데 ........와 정말 마음 고생이 심합니다.
엘지제품 이제 믿을수 없습니다. 서비스도 별로입니다.
감가상각? 말고요 전액 환불이나 제품교환을 원합니다 부속 계속 갈아봐야 또 고장날것이 뻔합니다.
정말 마음 같아선 마루바닥 썩은거며 .... 음식 썩어 버린거며 다 보상받아야는데
구입시 영수증 보관하구 있구요 고장날때마다 사진찍어논거 있습니다.
현제 마루바닥은 수리 안한상태라 바로 확인 가능하구요
버린음식들도 다 사진찍어놨습니다.
-신고했던 내용이구요 신고후 서비스센터장과 연락을했었는데
감가상각 예기들 하시는데요
2010년 10월 구입
2011년6월7일 칸칸결빙 바닥누수 <== 보증기간때 이미 고장난 재품이였구요
2013년 2월 19일 상부좌칸 조정수리
2013년 6월25일 하칸 및 동일증상
보증기간에 이미 고장났었구 마루바닥 썩은거 공사비 100만원 넘어서
그것두 그냥 방치 상태인데 정상 제품을 바꾸어 주거나 전액환불을 해줘야쥐요
계속 감가상각이나 그런식의 예기만 오간다면
바닥 공사비 + 버린 음식값 다 보상신고 할렵니다
추가적으로 어머니꼐서 평택시의회 총부녀회장이신데
22개 읍면동 모임에서 LG불매운동도 진행할려구 합니다
꼭 전해주세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1372245254281.jpg (1.0M) DATE : 2013-07-03 19:05:22
- 1372245280747.jpg (1.0M) DATE : 2013-07-03 19:05:22
- 1372245270333.jpg (960.0K) DATE : 2013-07-03 19:05:22
- 1372245259992.jpg (1.2M) DATE : 2013-07-03 19:05:22
- 2013-06-25 14.37.51.jpg (3.4M) DATE : 2013-07-03 19:05:22
- 이전글휴대폰 교환건 13.07.03
- 다음글교환,환불 거절 , 13.07.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저녁 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