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미스졸리 ] 물건 받지고 못하고 환불도 못받았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미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07-11 14:31:31
본문
물건은 잘받았으나 하의 1벌은 받지 못했습니다. 문의를 해보니 품절건이라
배송을 하지 못했다 하더군요.
품절이라고 표기되있지도 않아서 구매한것인데 누락된 상태로 물품을 보내고
소비자한테 한통의 전화도 주지 않았습니다.
제가 물품을 받고서 하의가 없다는 걸 알고서 해당업체에 두차례나 문의를 드렸지만
받지 못했습니다. 11번가에도 반품신청으로 환불을 받으려 했으나 한달이 지난
엊그제 환불완료되었다고만 나오고 돈은 입금되지 않았습니다.
고작 만얼마 안받고 털어내면 그만이나 해당업체의 뻔뻔함에 그냥 둘수가 없네요
첨부파일
- 소비자고발.jpg (839.5K) DATE : 2013-07-11 14:31:31
- 이전글유통기한지난 아이스크림을 판매합니다. 13.07.11
- 다음글도와주십시요.억울하네요. 13.07.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