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 곰팡이 쑥쑥 김치냉장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현숙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13-07-07 22:40:39
본문
친정에서 김장을 하고 여러가족들이 김치를 나눠갔고
저는 새로 산 LG김치 냉장고에 김치를 보관하였습니다.
한통을 다먹어
김장후 새통을 처음으로 오픈한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흰 곰팡위가 전체적으로 가득 덮은것이었어요.
다른통도 꺼내보니 그통에도 흰 곰팡이가 가~~득
먹던 김치통도 흰곰팡이.
고객센터 전화후
처음 기사가 방문후,
김치에 온도계를 1분 정도 꽂아보더니
영하1도로 정상이라더군요.
그래서 이 곰팡이가 정상이냐,
지난 10년동안 다른 김치냉장고를
사용했지만 이런건 처음 본다 했더니
옛날에는 걷어내고 다먹었다며 블라블라~
다필요없고 환불을 원한다니,
담당 기사를 보내준다 하더라구요.
그러고 온 두번째 기사
역시 김치통을 꺼내 흰곰팡이를 보더니
오랜만에 보는 곰팡이네요.
하대요.
그래서 제가 다른 기사가 먹을수 있다하던데
먹을수 있겠냐 하니
자기도 못먹는다 하더군요.
그러고는 역시 김치에
온도계를 꽂더니
1분후 영하2도라고 정상이랍니다.
그러고는 국물이 작아서 그렇다,염도가 낮아서 그렇다등등 블라블라
그래서 지난 10년간 똑같은 방법으로
김치를 담궜지만 이런일은 처음이다,
그리고 똑같이 김장해서 나눠간 다른 가족들
김치는 멀쩡하다 했더니
똑같은 라인에도 여러사람이 용접하기 때문에
실수가 있을수도 있지만
일단 "메뉴얼"에
흰곰팡이는 정상이라 되어 있기 때문에
정상이라 밖에 말못한다고
"메뉴얼" 얘기만 무한 반복하더군요.
제가 수긍할수 없다하니
"쳇~"
이러면서 가는 겁니다.
판매한 롯데마트 LG가전 담당한테도
이런일이 있다 정상적인 상황이냐하니
물롬 비정상이다.계상 컴플레인 걸어라
똑같은 하자로 세번 기사가 방문하면 환불 또는 교환 해줘야한다더군요.
그래서인지 본사 민원실이라며 전화온
직원도 기사의 점검결과에 따라
판단할수 밖에 없다며
더이사의 기사방문도 안되며 아무런 방법이 없다라고
딱 잘라 말했습니다
그런데 그 판단의 기준이
가시가 새는지 ,냉기가 새는지 등의
기술적점검도 없이
그저 1분간의 온도측정이 다였다는것이 더
화가 납니다.
고객센터가 아니라
"고객 방어센터"로 이름을 바꾸는것이
더 낫겠어요.
여하튼 이런경우 환불이나 교환이 가능한가요?
- 이전글버블샷 3 불량건--------달라진게 없네요.. 13.07.07
- 다음글제품이상 13.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