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에어컨 고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재환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3-07-07 13:19:35
본문
5일정도 걸린다고 하기에 더워죽겠는데 5일걸리면 어떻하냐 가져가라고 했더니 연락을준답니다 그리고당일에 수리기사가방문하였습니다
기사왈 전원이 약해서 그런것 같다 그리고 조금더보더니 센서문제인것같다 그리고 수리 하고 같습니다
날이시원해서 에어컨을 얼마틀지못하고 한해가 지났습니다 그리고 어제 똑같은 에러가 또 뜹니다
짜증지데로나서 다시접수 3일정도걸린답니다 ㅡㅡ 왕짜증 똑같은말 더워죽겠는데 3일이 걸린다
너무한것아니냐 그리고기달려봐라 기사 방문 당일에 해주겠다 그리고 기사가 와서 수리 기사분친절하였음
기사분 에러가수도없이 많기때문에 다외우지는 못한다 가스압력체크후 가스가 조금모자란것같다
가스충전후 정상작동확인 에어컨 켜고 잠을잠 아침에 일어나보니 또똑같은 에러 ㅡㅡ 서비스센터전화
상담사는친철하였으나 오늘휴일이라 낼방문하시겠답니다 11시 괜찬냐고 ㅡㅡ 더워 죽겠습니다 ㅡㅡ
3번이 같은고자인데 조치해달라 가져가라 하고 전화를 끊어버렸고 전화오지
- 이전글남은음식에 관련된 13.07.07
- 다음글롯데리아에서 치킨을 시켰는데.. 13.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