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엡손 ] 프린터기 환불..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영석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7-22 11:10:48
본문
6월초 개봉하여 프린터설치후 인쇄하였으나 양면인쇄가 되지않는 기계로 구입한걸 깨닫고
판매자에게 전화했으나 이미 개봉하여 사용했기때문에 교환및 반품불가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양면인쇄는 포기하고 사용할려고 했으나 전에 쓰던 프린터보다 화질이 좋지 않아 A/S신청을 했습니다.
6/7 엡손 A/S방문후 제품의 하자는 없다고 하지만 질감은 전에 사용하던 사양이 낮은 프린터가 더 선명하게 나와서 이유를 알아보고전화주기로한뒤
6/10 상담원한테 병원에서 사용했던 모델과 현재 구입한 모델의 사양을 물어보니 현재모델이 더 화질이 좋은거라고 알려주셨으나
막상 프린트했을때 상황은 병원에서 사용했던 전 모델이 더 화질이 좋아보여서 일단 알겠다고 하고 기다렸습니다.
6/10일 컴플레인 담당자가 전에 쓰던 기종을 잘못알고 응대를 해줘서 다시 알아보고...결국엔 기사를 다시 보낼테니 한번더 보자고 하여
6/11 A/S 재방문후 기사가 프린터기에 문제가 있는걸로 판단하여 다시 알아보고 다시연락준다고해서 기다렸으나
그뒤로 연락이 없어서 다시 a/s센터에 전화후에 재방문요청했습니다
6/18 A/S방문 컬러테스트후 빨강색상에 문제가 있다는게 발견 조정시트 이상있다고하더군요 이날 기사분은 전에쓰던 프린터는 사용설명서에는
600DPI? 로 기재되어있지만 1200까지 나오는 기종이라고...지금은 1200까지 나오는 기종이 아니라 그런거라고 하시더군요..
소비자 입장에서 사용설명서만 보고 물건을 구입하는 입장에서는 이것도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6/19 오늘까지 알아보고 2시 전후로 알려주기로했으나
6/24 21일까지 전화도 안해주고 전화하니깐 폰트조정하는게 있어서 내일 방문하겠다고하셔서
6/26 조정은 했으나 그래도 빨간선이 보이고 빨간색 프린트하니 노랑색으로 인쇄되더군요 본사에 결제 올려서 오후에 연락주기로하던중
6/27 조정후부터 인쇄를하면 보정중으로 뜨면서 3분이상 인쇄가 나오지않는 불편함까지 생겼습니다.
7/1 그뒤로 연락이없어서 전화해보니 답변은 아직 응답이 없었다 기다려달라는 말뿐..
본사에 따로 전화를 해서 한달가까이 a/s받고있으니 빠른해결부탁한다는 말을했으나
7/4 다시 a/s요청후 답이없었고 전화하니 밸런스조정을 다시 해보라는 말뿐?<-이미 불량판정이 났는데 뭘더하라는건지모르겠네요
기사분은 일단 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사본 보내서 환불요청하신다고 하셨습니다.
7/5 오전에 다시 연락주기로하였고 한달만에 토너부족까지 뜨더군요 (기사왈:소모품이기때문에 본인이 할말은 없다 / 화질이
안좋아 최소로 프린트를 하던 저희는 이것도 이해가 되질않습니다.)
전화하니 또 똑같은 작업 다시해보라고하네요 3번째..정말 해도똑같은데 똑같은말만 되풀이하고 짜증납니다
A/S센타에 전화해서 환불요청 담당자 전화주기로하고 매번 전화해준다고 해놓고선 매번 연락안해주고
기다리다가 먼저 연락해야하고 일하는데 계속 정말 스트레스받고 아무런 조치도 없이 기다려달라는 말만하고
지금당장 업무도 봐야하는데 프린터 사용할때마다 보정중이라 나오는시간도 너무 오래걸리고 프린트상태도 완전엉망에다가
계속 이런 불편함을 겪고있는데 그부분에 있어서 전혀 진행에 대해 차도가 없고 말뿐 인것같네요
담당자는 기안을 계속 올리고 있다고 하는데 본사에서는 환불에 대한 응답없다고만해서 엡손사이트에 상담신청을했습니다
그랬더니 직원이 전화와서 저는 환불해주던지 교환을 해주던지 일단 못쓰겠으니 가져가라고 말했더니 7/10일까지는 꼭 말해주기로 하고
1시간뒤쯤 바로 기사분이 와서 수거해갔습니다 그렇게 해달라고할땐 안오고 수거는 빨리해가시더라구요 일단 이때는 전에 쓰던 프린터 장착하고 가심
막상 7/10일 연락도 없고 기다리다 전화해서 연락달라고 말까지 했는데도 안와서 기다리던중 12일 컴플레인 담당자가 아닌 기사가 연락와서 ..
조정까지 다 끝내고 본사에 보고했더니 직접 확인해보겠다며 7/10날 본사로 보내라는 응답에..본인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결국7/15일 제가 전화해서 담당자와 통화하니 본사에서 다시 보내라고 해서 택배로 보내야 하는데 박스가 없어서 아직도 못보냈다는 말만..
늦어도 오늘까지 해보고 안되면 본인이 직접가져가서 늦어도 7/17일까지는 꼭 통보해주겠다고 했으나 7/19일까지 아무런 말도 없네요
기다림에 지쳤습니다. 단순한 가정집도 아니고 업무를 봐야하는 회사에서 제대로 업무를 못하는 피해까지 어떻게 책임지실지...
하지만 기계만 환불요청합니다. 빠른시일내에 일이 마무리 되기를 바랍니다
안내문에는 초기불량일경우 불량판정서를 받으면 반품및 교환가능이라고 기재되어있었지만..
판매자는 무조건 본인들은 판매만 하고있기때문에 엡손서비스센터에다가 연락해보라고만하더군요
- 이전글블랙박스의 구성품(비디오케이블선)불량으로 인한 교체 시, 탈부착비용은 소비자의 몫인가요? 13.07.22
- 다음글티몬 환불 13.07.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