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 a/s센터 ] 아직도 해결이안되고 전화한통없네요 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성표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3-07-18 12:28:19
본문
갑자기 폰이꺼져 a/s센터로 갔는데 기기속안에 부품에 금이가있다고 무상a/s가안된다는데
왜안돼는건지요? 그정도금이갈정도면 액정이고 기기겉엔 더많 상해있어야돼는데 겉은 완전새건데
진짜 화나고 속상합니다~스카이 베가 베가레이스 베가LTE 씨리즈로 다써봤는데
분실보험으로 받은기기만 유독 발열이심했다고하니 LTE최초 기기라그런다 하시는데
뜨거워 딜정도까지 뜨거우면 심한거아닌가요?
진짜 답답하네요~
이내용으루 10일전쯤 올린글인데 아직도 전화 한통없고 어떻게된건지...내용조차 모르니 답답하기만하네요
- 이전글LG전자서비스콜센터 13.07.18
- 다음글죄송하지만 연락좀주세요 13.07.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통신분야는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