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30시간째 집에서 핸드폰 먹통이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향미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8-06 22:03:25
본문
집밖으로 나가면 핸드폰이 터지네요
되겟지 하고 한시간쯤후에 보니 안되서 114 sk텔레콤으로 전화를 했더니 알아보고 전화를 하겠다고
기다렸더니 알아보고 있다고 되겠지 하고 기다리다 제가 일찍 잠이 들어서 새벽에 깨보니 그때도
안되더라구요
6일 오전에 또 전화를 했더니 알아보고 전화 주겠다고 집에서 전화가 안되서 나와서 시간 약속 잡고
밖으로 나와서 통화를 했습니다 sk쪽으로 몇번을 전화 한지 몰르겟네요 넘 많이 해서
뭐 계속 알아본다 하고 전화 준다하고 확실한 답변은 없고 통화를 해야하면 밖으로 나가야 합니다
집에서 핸드폰이 먹통인게 거의 30시간째 인데 하는 말은 최대한 빨리 처리 하겟습니다
죄송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말뿐이고 오늘 8시 까지는 해결해 준다 하더니
전상담사가 퇴근을해서 따른사람한테 또 똑같은 얘기 계속 하고 밤12시까지는 해결해 준다하는데
안해주면 누구한테 얘기 해야 하나요??정말 답답하네요 통화 할때마다 밖으로 나가야하는거 넘 짜증나고 힘
드네요 화가나서 핸드폰 집어 던지고 싶었습니다 30시간 넘게 안된 보상은 받을수 있는건가요??
생각같아서는 성질나고 화나고 짜증나는 책임도 따져 묻고 싶습니다
- 이전글휴대폰불량으로 고발합니다. 13.08.06
- 다음글홈페이지 회사 사장때문에 돌겠습니다. 13.08.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