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화고속 ] 대중교통이용불편사항접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마러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13-08-05 16:40:03
본문
목포->인천 14:10행
버스내에어콘은가동중인것같은데..전혀시원하지않고땀이날정도로더웠음.
여러사람이기사분께찾아가서덥다고항의했으나아무런대꾸도하지않음,이상황에분노.여러사람이삼화고속측에항의전화를했으나죄송하다는말뿐.조치된사항없음.
좀더편한여행길이되고자일반고속이아닌우등고속을이용했으나일반고속보다못한혜택으로기분이몹시어짢음.
여전히버스기사분은상황설명도안하고,사과의사전혀없음,
삼화고속측에일반버스요금처리를해달라요구했으나못하겠다고함.
너무돈아깝고억울하고화가남 우등고속요금을일반고속요금으로환불받기를원함.
사실그것조차도아까움.. 버스가무슨복불복도아니고..여러사람이이용하는데..사전에정비를철처히했어야하는것아닌가요??!급작스런상황이라고하지만..그런일이일어나지않기위해평소에정비를철저히하는것아닌가요?
버스가무슨복불복도아니고!!누군시원한버스에서편하게오고,누군재수없어서더운버스에서짜증나고,,기업은양해해달라는입에바른말들만해대고!!!기업이소비자를너무우습게여기고있는것아닌가!!!? 이런기업의횡포에소비자는당하고만있어야하나요!???!???
보상받을수있게도와주세요!!!
- 이전글대중교통이용불편사항접수 13.08.05
- 다음글환불교환 13.08.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버스기사의 불친절 관련하여 해당 버스업체에 통보하여 직원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으며 위 내용에 대하여 해당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 제기하실 수 있으리라 사료됩니다. 모쪼록 기분 풀으시고 편안한 한주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