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딤채냉장고 ] 온도만 맞으면 하자 없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선옥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08-05 14:39:50
본문
김치 냉장고는 두개입니다. 10년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딤채냉장고에, 하나는 2012년 10월에 구입한 냉장고에 김치를 똑같이 보관하였습니다. 10년전 구입한 김치를 다먹고 새로 구입한 김치냉장고를 열어보니 김치가 다 물러져 있고 위에는 하얀 곰팡이가 심하게 피어 있고, 맛도 변질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서버스센터에 연락을 하여 A/S를 받았더니, 냉장고 온도는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으니, 냉장고는 하자가 없다는 말만 되풀이 하고 그냥 갔습니다. 냉장고 온도는 이상이 없는데 결과는 너무나 분명하게 김치를 다 버리게 생겼다는 겁니다. 그래서 다시 서비스센터에 불만을 접수하니, 담당팀장이 전화가 와서는 똑같은 말만 하고는 담당엔지니어분이 다시 전화를 해 김치통만 바꿔주겠다고 합니다.
김치상태가 어느정도껏 되어야 저희도 수긍을 하죠. 예전에 사용했던 김치냉장고는 이런 현상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러니 믿고 또 딤채냉장고를 구입했죠... 저희는 딤채냉장고를 3번이나 구입한 고객입니다.
김치를 똑같은 날, 같은 재료를 쓰서 보관했는데 왜? 새로산 김치냉장고의 김치만 이렇게 변질되었는지..이해가 가질않고, 온도가 이상없으니 냉장고 교환은 불가능하다는 을 수긍할수 없습니다.
10년전 구입해서 쓰고 있는 냉장고는 아무 이상없이 오늘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길게는 다음해 가을까지도 먹다 남은 김치생태를 봐도 이상이 없었습니다
새로산 김치냉장고가 성능면이나 보관상태가 더욱 좋아야지.. 이렇케 소비자를 우롱해도 되나요?
새로 구입한 김치냉장고가 문제가 분명히 있으니, 당연히 냉장고를 교체, 곰팡이로 뒤덮힌 김치도 보상해야 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김치냉장고 브렌드 딤체김치냉장고가 이래서 되겠습니까?
한발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기업체가 되십시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김치냉장고 하자로 김치에 곰팡이가생겨 A/S요청했는데 온도만 맞으면 된다는 무성의한 업무방식에 기분나쁘셨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김치냉장고를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가 가능하며, 김치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A/S센타에 의뢰하여 제품결함의 원인을 규명해야 하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9-1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김치냉장고의 성능, 기능상의 하자와 김치에 곰팡이가 핀것에 대한 직접적인 인과관계가 있음이 증명되어야 합니다. 손해 배상의 범위는 각각의 사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건강한 한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