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 ] 언제까지기다려야되나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성표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3-08-05 11:52:05
본문
갑자기 폰이꺼져 a/s센터로 갔는데 기기속안에 부품에 금이가있다고 무상a/s가안된다는데
왜안돼는건지요? 그정도금이갈정도면 액정이고 기기겉엔 더많 상해있어야돼는데 겉은 완전새건데
진짜 화나고 속상합니다~스카이 베가 베가레이스 베가LTE 씨리즈로 다써봤는데
분실보험으로 받은기기만 유독 발열이심했다고하니 LTE최초 기기라그런다 하시는데
뜨거워 딜정도까지 뜨거우면 심한거아닌가요?
진짜 답답하네요~
이내용으로 1달전쯤 남긴글인데요 너무 오래걸리는것 가아서요
1달동안 폰사용도 못하고있습니다 언제까지 기달려야되는지요?
- 이전글월마켓 고객센터 불량대응 문의 13.08.05
- 다음글펜션 환불건 문의 13.08.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