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핸드폰 A/S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희두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3-08-05 11:00:44
본문
센터 방문후 7만2천원을 주고 유리를 교체 했는데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서 액정에 금이 갔습니다.
떨어뜨리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센터측 답변은 눌려서 금이 갈 수도 있다 하여서
수리를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고객센터 통화결과 역시 돈을 주고 다시 수리를 받아서 쓰라고 하네요. 황당한것이 남자들 대부분 바지 뒷주머니에 휴대폰을 넣고 다니고 실제로 이번에 교체 하기 전에는 뒷주머니에 휴대폰을 넣고 다녀도 유리에 금이 간적 한번 없는데
수리 이후 일주일도 안돼서 금이 갔는데 또 다시 7만2천원을 드려서 수리 할려 하니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 않네요
- 이전글구매사은품을 결제금에서 차감하고 환불하는것이 정당합니까 13.08.05
- 다음글목욕탕수건 13.08.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