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미성년자인 제 아들이 본인명의로 핸폰개통 본인은 허락도 싸인도 한적이없는데 본인 확인없이 개통 해준 엘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웅락
- 조회수 : 738회
- 작성일 : 13-08-02 17:14:29
본문
- 이전글핸드폰이 망가졌어요 13.08.02
- 다음글입금을 했는데 확인을 안하고 전화도 안받아요.. 13.08.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