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올레안신폰 ] 휴대폰 수리 보험처리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동선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07-31 12:31:24
본문
귀가하기 위해 휴대폰이 들어 보니 먹통 상태임.
집에와서 밧데리교체등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 하였으나 휴대폰이 켜지지않음.
22일 오전9시 삼성종로센타 가니 메인기판을 갈아야 된다고 함.
8만원 비용이 들어 간다고함.
다음날 부천센타 10시 방문 1시간 기다렸다가 수리가 안돼. 그냥 나옴
너무 비싸 휴대폰을 교체할 생각으로 차일피일 미루다가 다시 7월29일 부천센타에 가서
수리가가 17만1천원이 들어 간다고해서 다시 오후5시 종로센타에 가서 맡겨 7시20분 8만원에 수리
다음날 목동KT 플라자에서 동부화재 휴대폰 안심보험(월3,900원)에 들어 보상서류 제출
오늘 보상에서 해당 없더고 함 .
고장난 휴대폰에서 기판을 바꾸고 수리하였는데 왜 보험로 받아 먹고 보상이 안되는지요.
- 이전글소비자 기만 영업 (100만원+40만원 즉시 지급) 13.07.31
- 다음글no1mtshop 돈만 입금하고 물건이않와요 13.07.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