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 ] 도색차량을신차로속여판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영복
- 조회수 : 87회
- 작성일 : 13-07-30 01:36:17
본문
차량을구입해서집에와보니 한쪽문짝에 몰딩이없는거예요
그래서 정비공장에 가서물어보니 차량을도색하고 몰딩을 붙이지않은거예요 사고난 차량같다네요
엄청화가나서 영업소에전화해서 차량을교환해달라고하니100 만원에 합의를보자는겁니다
근데 여기서 끝이아니라 7월29일에는 시동도걸리지않고 보험회사에서와서 시동걸어보니 게기판에 불이3개나들어오고 엔진도심하게떨려서 써비스센타에결국 보냈습니다
차량을 교환하고싶어요
도와주세요~~~~
필요하면모든 확인서 첨부가능합니다
- 이전글롯데리아유성점 고발합니다 13.07.30
- 다음글가구 A/S 고발 13.07.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