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옐로우택배 ] 물건을못받았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예지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07-29 22:23:08
본문
택배기사가 물건을 물품보관함에두고 연락도 없는거에요. 기사한테
전화했더니 처음에 전화도안받고 답장도 없는거에요.그리고 배송완료로 해놓고
제가받았다고 처리햇더라고요
그래서 쿠팡으로 전화를 했더니 비밀번호가 1111 이라고 찾아가라고 했어요.
이틀후에 보관함에 가서보니깐 이미누가 가져갔더라고요 비밀번호를1111 로
해놔서 누가 훔쳐간거죠 그래서 다시쿠팡에 전화했더니 옐로우 택배에서 연락줄꺼라고
내일 연락준다고 햇는데 택배회사에서 저보고 cctv 를 돌려서 확인하라는거에요.
제가 왜그걸하냐고 회사다니는데 그런거 할시간이 어딧냐고 하니깐 죄송하다면서 다음날 연락주겠다더니 연락이 없어요.(옐로우택배 정인옥 상담원) 그래서 다시 쿠팡에전화해서 일처리를 왜이런식으로 하냐고
따
- 이전글물건을 못 받았어요 13.07.29
- 다음글중고자동차 구매 성능기록부 미발급과 계기판 엔진체크등표시에 검정테잎붙여 눈속임 13.07.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