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에이 ] 고객관리소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인순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3-08-11 11:27:19
본문
맨버심이 2년 약정이 5월에 끝나면서 며느리가 출산을 하여 아들집에 산관하러 가느라 한2달 집을 비우며 맨버심 재계약윽 바로 못하고 집에와서 웅진에 전화를 하니 7월에 온다고 해서 기다리니 안와서 1588-5100으로 했더니 알아본다고 하더니 조금있다가 담당코디 한태서 신경질적으로 왜 본사에 전화 했냐고 하드니 8월이 되어도 코디는 오지않고 이더위에 물때문에 곤욕을 치루고 있는웅진고객입니다.
어찌하다 웅진이 이지경까지 간는지 한심 하군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