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 ] 여러차례의 고장으로 인하여 환불요청을 하였지만 소비자의 말은 듣지도 않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지훈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3-08-09 21:40:48
본문
현재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s2 휴대폰이 구입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3~4차례 고장이 발생하였고 저는 이로인해 업무손실을 보면서까지 서비스센터를 4차례방문하였습니다. 하지만 저의 손해는 한두가지가 아니었습니다.
1. 휴대폰 고장으로 인한 통화업무손실.(거래처와의 통화불능 상태)
2. 잦은 서비스 방문과 수리로 인하여 시간에 관한 업무손실.
3. 1번과 2번으로 인하여 2g폰 추가 구입 후 이중으로 발생하는 요금.
4. 현재 갤럭시s2는 매달4~5만원가량의 요금을 내면서 주로 시간과 카메라만 사용.
5. 고장상태(키패드 및 전화통화 안됨)를 동영상으로 촬영(5개의 동영상) 한 내용을 보여주었지만 어플충돌이라는 어리숙한 말만 돌아올뿐 정확한 서비스를 받지못함.
6. 100만원이라는 돈을 주고 구입한 제품이 1년4개월만에 서비스만 4차례받음.
7. 서비스 센터장이 출장중이라는 이유로 3시간 가량을 휴대폰에 대한 아무런 조치 도 없어 소비자는 업무에 큰 차질을 빚음.
8. 그후 센터 팀장과의 통화에서 고객의 불편사항은 아랑곳 하지않고 소비자법만을 읊어가며 상당한 불쾌함을 안김.(통화내용 보유중)
9. 환불요청을 하였지만 묵살, 전 부터 쓰고 있던번호를 2g폰으로 옮겨서 쓰려고 했지만 통신사에서는 위약금을 내야 한다고하여, 필요치 않은 핸드폰을 2개나 쓰고 있음. (통신비만 한달에 17만원 가량)
소비자인 저는 요구 했던 사항이 지금 까지 기기가 고장나서 손해보았던것 보상바라지도 않습니다.
다만 더이상 고장이 잦은 스마트폰으로 인한 필요없는 지출을 피했으면 좋겠습니다.
삼성이라는 회사가 개인의 말을 들어줄꺼라 생각치 않지만 비싼 돈을 주고 구입한 제품이 기기 고장 면에서는대체폰으로 구입한 7만원짜리 2g폰보다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까지 여러가지 삼성제품을 쓰면서 이곳저곳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하지만 유성지점 센터장 처럼 이런 사람은 처음이네요.
삼성은 어떻게 이런 사람을 센터장으로 자리에 앉혀놨는지 매우 큰 의문이 듭니다.
불편함을 해소하려 업무시간을 쪼개어 서비스 센터에 방문을 한건데 그 사람으로 인하여 심적스트레스를 더 받고 왔습니다.
- 이전글고객권리를 박탈당한 느낌... 13.08.09
- 다음글나몰라라하는식의 함흥차사 13.08.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