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스네일스파 ] 30만원 회원으로 등록해도 남는돈이 50%가 안남으면 회원 적용을 받을수없다 ㅠㅠ 어느나라법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미숙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3-08-09 21:30:28
본문
20만원 회원권 끋으라하고 이 불경기에 큰맘먹고 보냈는데......
아이가 돌아오고 받은 카드와 영수증은 50만원 이였습니다 ㅠㅠ
황당해서 어떻게 된거냐고 물었더니.. 언니가 받은 네일은 11만원,동생이 받은것은 8만원 해서 합이 19만원 이였고. 20만원 회원권은 없고 30만원부터 회원권을 끈을수있는데 19만원 제하면 남는돈이 11만원이여서 50% 안 남기때문에 끈을수도없고 10%DC도 못받고, 하니 50만원회원권을 끈어야 15%DC을수 있다하여 아이가 50만원 회원권을 끈고 온것이었습니다.... 헐 ㅠㅠㅠㅠ 너무 기가 막혀 샾에 가서 물었더니 그렇다고 하내요.
아이들이 철이 없어도 너무 없고 ... 카드고지서 나오면 남편한테 너무미만하고 할말이없어 50만원 취소하고 19만원내고 왔습니다.....ㅠㅠ
회원권이 무엇인가요??? 이곳으로 이사오기전에 20만원회원권으로 추가 20%써비스 받았는데... 이것이 맞는건가요? 답답한 마음에 이곳에 하소연글을 올렸어요 .... 시원한 해답 주세요
- 이전글나몰라라하는식의 함흥차사 13.08.09
- 다음글펜틴샴푸를 사용하고.. 13.08.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녀분끼리만 보낸 해당네일샵에서 회원권 발급기준을 어처구니없는 금액으로 정해놓고 결재유도를 하고있었다니 기가막히셨겠습니다. 회원권 발급 금액에 대한 기준은 따로 정해진 것이 없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