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 ] LG 벽걸이 에어컨을 왜 산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혜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3-08-09 14:29:14
본문
5월에 세일하길래 구입했네요..
3개월 할부로.. 아직 다 내지도 않은 시점 8월 7일.. 고장이 났습니다.
수리해줘리 기사가 왔구여.. 회로 불량이라고 제고 3일지나 확인하고 연락준다고 가네요
폭염과 열대야로 힘든.. 딱 이 시점에
전 새제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을 서비스 센터에 요구했는데요
상담원은 한달이 지났으니 안된다고 하고 개선요청에 글을 남겨도 접수했다는 댓글뿐 아무련
대답이 없는 .......
너무 속상합니다..
해결할 방법이 있나여?
- 이전글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13.08.09
- 다음글저가항공이라고 서비스까지 저가로 받아야 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답답합니다. 13.08.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