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레 ] 7월 23일에 올린 소비자 피해건 아직도 처리중인건가요...확인은 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지미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08-09 02:04:30
본문
아직도 계속 처리중으로 떠있네요
언제 처리 결과를 받아볼수있는건가요,,,,
- 이전글청데님 원피스안감에보플 13.08.09
- 다음글너무억울하네요 13.08.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다시 한번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