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 모니터(싱크마스타T27B300)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영애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8-02 22:41:01
본문
1차로 2013.07.28 잠깐 전원이 이유없이 꺼질길래 제가 뭘 잘못연결했나싶어 별 다른 의심을 하지 않았어요.
2차로 2013.07.29 오후6시쯤에 또 다시 전원이 꺼져서 다음날인가 바로 서비스센타에 전화하여 기사님이 오셨는데 별다른 이유없다고 가셨죠.전 무지 어이가 없었어요. 기사님말씀하시기를 직접 서비스센타에 연락하여 이런 상황을 직접 설명하는게 좋을것 같다고 하여 다시 상황 설명하고 접수하였고 그 다음날 역시 또 다른 기사님이 오셨죠. 같은 대답 뿐이더군요. 참으로 답답하네요. 더 웃긴건 두 분 기사님 모두 본인들도 정확한 파악을 못하는 겁니다. 간혹 기계가 그럴 수 있다고만 하네요.ㅋㅋㅋ 지금 장난하는것도아니고 말입니다.또 다시 전원이 꺼지면 사진을 찍던지 아니면 수리를 해준다고 하는데 전 어이가 없습니다. 구입한지 1~2일만에 이런일들이 있다는게 화가납니다.
또한 제가 더 화가 났던 건 2013.08.02 오전에 다시 서비스센타에 접수 전화했더니 상담원이 말하기를 팀장을 통해 직접 연락이 온더고 합니다. 오후4시쯤에 연락왔었는데 팀장과 얘기 중 제가 이 모니터 불쾌해서 쓰기싫다고 환불요청하니 저에게 교환이나 환불은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야지 그쪽으로 전화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그럼 서비스센타에 전화한걸로 알고 받은것이었는데 어디란 말입니까?
팀장이 말하기를 또한 기사한테 전화하여 처리하라고 합니다. 제가 중고를 구입한것도 아니고 새제품을 구입했는데 이런 소릴 들을 이유가 있을까 싶네요. AS를 두차례나 불려야하며 수차례 삼성 서비스세터에 전화하니 팀장이라는 분은 직접 서비스에 전화하라는 둥 기사한테 전화하라는 둥 어이없는 소릴 하질않나?
저 좀 도와주세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해결방안이 없을까요?
- 이전글신용카드 결제를 거부할 수 있는 법적 근거가 있나요? 13.08.02
- 다음글에어컨 산지3년동안같은증상 13.08.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