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카프 ] A/S 가 안된다고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우효진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07-31 20:05:41
본문
"르까프반여 할인점"에서 뱅가드 캐쥬얼화를 구매하면서
직원한테 A/S가 되나고 물어보니 당연히 A/S가 된다고 해서
캐쥬얼화를 구입했습니다.
혹시나해서 영수증도 안버리고 지금까지 신고 다녔는데 6개월 만에 뒷창이 낡아서 수선이 안된다고
하니 당황스럽고 또 매장 직원왈 신발을 너무 험하게 신었다고 하네요
황당하기도 하고,나가 나기도 하네요
소비자가 메이크 있는 신발을 왜 비싸게 주고 살까요?
메이크 신발을 왜 선호 할까요?
6개월만 싣고 버리라는 말인가요?
2013년7월10일 캐쥬얼화 뒷밑창이 터져서 A/S 을 요청하였으나
2013년7월31일 르카프 본사에서 메세지로
(1)해당제품은 수선처리가 힘든부분이 발생하였습니다
낡아져서 창을 뜯어내면 윗부분도 통째로 뜯겨나갈것 같다는 내용을 신발제조공장으로 부터 전달 받았습니다
애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의도하신 방향대로 처리못해드려 죄송합니다
(2)이미 창갈이를 한번했던 신발이라는게 확인이 되었고 약품이나 특수작업장 내에서 착화 하신걸로 예상
되어 가죽과 창 이음새부분이 비정상적으로 상한 상태입니다.
요청하신대로는 처리가 힘들겠네요
작년 12월 새신발을 샀는데 이미 창갈이가 되었다면 이건 소비자를 우롱하는 처사라고 생각되고
헌신발을 수선처리해서 새신발로 둔갑시켜서 판매 했다는거죠
매장직원한테 물어보니 자기네들은 전혀 모르는 일이라고 발뺌하고 수선처리는 소비자와 본사와의 일이라서 관여 할수 없다고 하네요
그럼 물품구매는 매장에서하고 매번 A/S가 발생 될때는 본사와 처리해라는 직원의 말에 너무 황당하고 화가 나네요
- 이전글월마켓 고발합니다 13.07.31
- 다음글간지케이스 피해자입니다. 13.07.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 후 착화하시는 신발의 수리가 되지 않아 몹시 난감하시겠습니다. 신발류의 품질보증기간은 가죽제품의 경우 1년이며 이외에는 6개월입니다. 신발의 경우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수리불가능시는 교환요구 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급기준은 품질보증기간이내 제품은 구입가 기준하며 품질보증기간경과제품은 감가하여 배상합니다(세탁업배상비율참조) 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