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전자 ] LG에어콘 새상품 쓰지도 못하고 고장나서 5번왔는데 환불 안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상대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3-07-31 10:53:55
본문
하루 가동 후 바람이 차갑지 않아 문제제기.
찬바람이 안나온다라는 증상 설명과 함께 기사분 5회 넘게
저희 집 방문....수리 및 점검 시행함.
찬바람이 안나온다라는 고장 증상으로 인해 사람들이 수리한다고
집에 5번이나 넘게 오는게 너무 짜증나는데 환불 요구하니
제품 다시 봐야한다고 함.
그럼 지금까지는 제품 안보고 멀했냐고 물었음.
환불해달라는거 설치기사 또 다시오고 재설치까지 하고 그? 안되면
환불해주겠단 소리에 밤 9시넘도록 재설치 받음.
입장바꿔서 고장나서 수리하는건 이해되지만
같은 증상으로 5번 넘게 남이 우리집 와서 수리하는것두 짜증나고
고쳤다면서 또 고장나는게 새제품인데 너무 화가나고
환불요구했는데도 제품고장이 아니고 설치문제일 수도 있고
와봐야한다는식의 여러번 또 오는것두 이해가 안되고
(첨에 다 같이 점검을 하면 되지, 그걸 3-4번이나 불러서 오고 또 부르고
이해가 안감)
찬바람이 안나온다는 같은 증상요구로 5번이나 오면 환불해주는게 원칙아닌가요?
엘지에서는 제품의 문제는 아니고 설치 문제일 수 있어 그걸로 방문한거는
2번이다
그래서 환불은 어려울 수 있다. 센터에 직접 문의해라. 제품이상이 없는 한
본사 엘지는 관련이 없다. 라고 하는데 이해는 가는데 규정이란게 있으니
이해는 가는데 그건 회사 입장이고 고객입장에서 같은 증상으로 사람 불러서
5번 넘게 왔다갔으면 환불 요건이 충족되는게 아닌지요? 그게 제품때문에 점검 왔다갔는지 설치때문에 왔다 갔는지 그걸 왜 고객이 이해해야하죠?
첨부터 한꺼번에 제품담당이랑 설치담당 오시든가. 그렇게 안오고서는 횟수나
따지고 있고. 그럼 수리기사가 잘 못고치는 어리숙한 사람이면 20번도 우리집 방문하겠네여? 아예 우리집에서 살지.
환불 요구도 요구지만 저런 규정은 엘지에서 좀 고쳤으면 합니다.
회사에 유리한 규정이고 고객입장에서 어쨋거나 수리를 하러 5번이나 왔잖아여. 3번 오면 환불해줘야지. 이건 꼭 언론에 노출되어서 불공정거래 로 반드시 수정되겠끔 하고 싶네요. 글고 입장 바꿔 좀 생각합시다. 서비스 서비스하는데 새제품 샀는데 무슨 문제든 수리를 5번넘게 받으면 솔직히 인간적으로 규정이나 세세한 논리 따지지 말고 당연히 환불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잘못된 제품 불량제품 아니면 불량설치 받은 고객은 그 피해보상은 누가 해줄껀데요? 그동안 사용못한 날짜에 대한 피해보상은 어떻게 해주실건데여?
- 이전글(주)유즈 상품정보 허위표시로 고발합니다. 13.07.31
- 다음글펌프 부품 재고확보 기간 13.07.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