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마켓 ] 물건값만받아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희정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08-14 18:52:29
본문
있어요. 지금저처럼 사기당한분이꽤만아요 23일이후구매자들은다 못받으신것 같아요 근데두 아직사이트가
운영한다는거....글구여러군데 도와달라했지만 요지부동이구요 대표자이름은 유창현 02-1544-4966
꼭좀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구입한 상품을 보내지 않고, 연락도 되지 않을 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