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서비스센터 ] sky서비스센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재훈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8-14 18:29:53
본문
안내데스크에서 30분걸린다길래 기다렸더니 3시간이 걸렸네요
메인보드를 교체했습니다 셴터 번호를 몰라 고객센터로 연락을했습니다
연락받기전까지 5시간30을 기다리고 나서야 연락이 오더군요
그러다 수리가 인되서 환불을 받기로 했습니다
근데 그냥 기다리라네요
제가 그래서 연락을 하겠다고 하니 연락처를 알려주지도 않고 기다리라고
합니다
또한 고객센터 상담사들 상담하는것도 너무 불친절하네요
스카이 좀 흔좀나야 할거같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