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 에어컨 Q9000 2n1 제품불량 및 A/S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기범
- 조회수 : 89회
- 작성일 : 13-08-13 13:35:22
본문
여름이 되어 에어컨을 켜니 물이 새는 겁니다.
그래서 7월15일경에 A/S접수를 했는데 새제품으로 교환을 해주더군요.(제가 원한건 아니고요)
그런데 물이 또 샙니다.
클레임도 걸고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글도 올렸습니다.
메일로 접수되었다는 내용을 전달 받았습니다.
이후로도 5번의 A/S를 더 받았습니다.
전혀 진전은 없었구요...
물이 떨어져서 침대매트리스, 이불 등이 젖어서 한참 고생했습니다.
환불도 안해준다고 하고 A/S는 처리도 안되고.....
근 한달동안 이것때문에 죽겠습니다.
반드시 환불하고 피해보상을 받으려 합니다.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첨부파일
- 에어컨에서물이뚝뚝뚝.jpg (2.0M) DATE : 2013-08-13 13:35:22
- 이전글쇼셜커머스 횡포 13.08.13
- 다음글올레 kt 고객동의없이 문자 발신 차단된거 풀어버림 스팸문자발송됨 13.08.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