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박스한번뜯었다고 반품이안된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미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08-13 10:24:13
본문
그가격대기에 당연 10인용인줄알고 주문햇는대 집에도착한밥솥이 테이프개봉해보니 6인용이더라고요
그래서 11번가에 전화해서 10인용으로 다시주문해야할거같다고 반품좀 부탁한다고햇으나 거절당햇습니다
박스만 개봉햇다뿐인대도 반품이안된다더라는대
저로썬 이해가안되드라고요
쓴것도아니고 포장그대론대 테이프도 그대로해준다하니깐 안된다하고 그냥ㅈㅓ더러 ㅜㅇ고로 팔라더라고요
이게 전이해가되질않아서 몇번을 말햇으나 판매자가하는말이 4~5만원을 박스값을내라더군요ㅡㅡㅋ
말이되질않고 이해가되지않아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좀싸게사려고 인터넷주문햇더만 물론제가 6인용을잘못주문한 제잘못으로 시작되었으나 이렇게 반품이안되는건지는 판 몰랐습니다
첨부파일
- 20130811_072435.jpg (2.2M) DATE : 2013-08-13 10:24:13
- 이전글쇼핑몰반품거부 13.08.13
- 다음글물품(옷)을 구매했었는데요... 13.08.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