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 ] 쉐보레의 공식적인 사과 및 보상 요구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변희선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3-08-13 10:35:05
본문
강서대리점 영업사원을 소개받아 견적을 받았습니다
강서 영업사원은 이런저런 조건을 제시하며 상담을 해주었고
본인은 판매왕을 여러번 했다는 점도 어필하였습니다
절때 이 시점에서 차량을 구매하겠다라는 의사를 표현하지 않았으며 계약서를 쓰지도 않았습니다
다음날 제가 근무하는 회사에 우연스럽게도 쉐보레 자동차 5%할인혜택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분명 어제 강서 영업사원과 상담시에는 듣지도 못한 놀라운 할인혜택이였습니다
살면서 처음 자동차 구매라, 자동차 견적 한번만 받고
구매를 결정하기엔 너무 큰 목돈이지 않습니까?
거기에 5%면 매우 큰 할인혜택이죠
강서 영업사원에게 이 혜택에 대해 문의하였으나
그 헤택은 저에게 해당되지 않는다며 짤라말했습니다
그래도 혹시몰라, 회사에 게시된 글을 통해 다른 쉐보레매장 영업사원에게 견적을 받아
비교해보기로했습니다
강서 영업사원에게도 전화하여
나는 이 혜택을 줄수있는 다른 매장영업사원을 통해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해보겠다고
분명히 의사 전달을 했고 당장 차가 급하게 필요한게 아니니
견적상담을 받고 다시 연락 드리겠다했습니다
타지점 영업사원에게 견적상담을 받아보니,
제가 근무하는 회사직원을 대상으로 5%할인혜택은 이미 진행되고 있었으며
여기서 1차로 강서 영업사원에 대한 불신이 생겼습니다
5% 할인혜택이라면 엄청난 판매조건인데
판매왕이라는 분이 모를수 있나...라는 의구심..
강서 영업사원은 수시로 연락하여 타지점에서 상담을 받았는지 궁금해하였으며
제가 상담받은뒤 5%할인 혜택이 적용이 된다더라..하니
그제서야 다시 알아보겟다고 하더니, 자기가 잘못봣다며 5%할인혜택을 본인도
적용해주겠다하였습니다
이 혜택은 월말까지 적용이니, 빨리 계약을 진행할 것을 재촉하였습니다
제가 구입하고자 하는 차량모델은 출고시점이 익월로 넘어가니
당장 출고가 가능한 모델로 계약할것을 권유했습니다
저는 당장 차를 급하게 받아서 사용할 목적이 아니였으며
원하지 않는 모델이라 찝찝한 마음과..이미 한번 의심이 들었던터라 좀 더 고민하고 주변사람들과 상의후 결정해주겠다고
최종결정을 하고 익일 연락주겠다 했습니다
그런데.. 타지점 영업사원을 통해 알아본결과
이 혜택은 연말까지 적용이 되는 것으로
급하게 원하지도 않는 차를 계약할 필요가 없었던 것이지요
혜택은 그대로 받으면서 제가 원하는 차를 구입할수 있는것이지요
게다가 이 강서영업사원을 제가 기다려달라고 한날 저녁에
저에게 카톡으로 본인의 판매왕 트로피 사진 열댓장을 보내며
본인을 믿고 계약해 달라하였으며, 전화로는 아예 월말 실적을 채워야하니
좀 도와달라..이런저런 서비스를 많이 해주겟다며 계속 제가 원하지 않는
차량을 계약할 것을 권유 하였습니다
이때 정말 ...완전...신뢰가 떨어졌습니다...
판매왕이라는 분이..어떻게 이렇게 처절하게 실적에 매달릴까...
제가 그렇게 좋고 비싼차를 사는것도 아닌데...
안쓰럽기도 했지만 엄청난 판매조건에 대해 정확히 모르고 있었다는 점과
고객에게 원하지도 않는 모델의 차를 구매할것을 강요받는 느낌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에게 5%할인혜택에 대해서 명확히 안내해주고
익월에 출고가 되지만 제가 원하는 차를 받는 것으로
타지점 영업사원과 계약서를 작성하였습니다
그런데....!
쉐보레 전산에 제 계약서 내용을 입력하려고하니
강서 영업소에서 제 주민번호로 가계약이 진행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계약서를 강서에서 쓴적도 없고!
가계약을 하려면 10만원인가를 이체해야하는데
그런것도 한적이 없습니다!!
강서영업소에서 제 주민번호로 임의로 가계약을 걸은거죠!!
주민번호 도용으로 신고하고 싶었으나 당시,결혼준비 막바지와 회사일이 겹쳐
이래저래 큰일 치루고 싶지 않아 좋게좋게..넘어가려고
강서영업사원에게 가계약을 삭제해줄것을 연락했습니다
처음에는 흔쾌히 해줄것 처럼 본인이 외부에 있으니 사무실에 전화를 걸라고 하더니
전화번호를 불러주다가 갑자기, 월요일에 본인이 직접 들어가서 해주겠다고 하더균요
당시가 금요일 이였습니다
제가 이미 알아본결과 전화로 충분히 삭제를 해줄수 있는것인데
이 강서 영업사원이 시간을 끌려고 하는게 또 제눈에는 보였습니다
그치만..혼사를 앞둔터라 악한 모습보이고 싶지 않아 또 차가 급히 필요한게 아니라
좋게좋데 모른척, 월요일에 꼭 삭제해줄것을 말하고 끊었습니다
이후 월요일에도 처리가 안되있어 제가 직접 전화번호 알아내고 연락하고
오후 늦게나 처리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사건이 마무리 된줄 알았는데
그런데 이 강서영업사원이 제가 계약한 타지점 영업사원을 신고했더라구여?
쉐보레 영업사원들끼리 신고하고 한다는게 좀 웃겼고
게다가 이 강서영업사원의 신고 내용이 어이없더군요
제가 계약한 영업사원이 너무많은 서비스 혜택을 주어서
본인의 고객을 뺏어간것처럼..
제가 참 어이가 없어서..
까놓고 영업사원들이 차팔면서 내놓는 서비스야
다 거기서 거기자나요..주변에 차 산사람들 서비스 받은거 다 똑같습니다..
제가 이분과 계약한 이유는 첫째도 둘째도 신뢰였습니다
고객에게 신뢰를 주기 못하고,
나는 본인 실적에만 이용하려고 하는게 눈에 빤히 보이는데
어느 멍청이가 그 꽤에 넘어갑니까??!!
제가 계약한 영업사원분에게 너무 죄송스러웠습니다
본인은 아무 상관없이 저런 신고를 당한거 아닙니까
저는 결혼준비때도,신혼여행중에도
차량 구매건에 대한 이 신고내용으로 정말 짜증이 났습니다
차도 아직 받지 못한 상태에서 이런 신고내용이 진행되고있다는 점
신고내용도 실제 사실과 관련없는 내용이라는 점..
현재 이런 히스토리로
강서영업사원과 제가 계약한 영업사원은 쉐보레 내부 규정에따라 판결중이라고 하며
저는 아직 차가 출고되지 않은 상태라
혹시나 강서 영업사원때문에 제가 차를 못받게 되거나
제가 계약한 영업사원이 피해를 입는 것도 싫습니다
쉐보레 홈페이지에도 게시글을 올렸으나
강서영업소로 내용을 전달하겠다는 말뿐
어떠한 액션도 감정도 없습니다..
저는 강서영업사원에게 최대한 배려를 해드렸습니다
이런식으로 지난 한달간에 걸쳐 저를 정신적으로 괴롭히고
제 주민번호를 임의로 사용한 점!!!
쉐보레 본사의 공식적인 사과와 배상을 요구합니다
- 이전글서비스 불 이행에 대한 환불요구 13.08.13
- 다음글쇼핑몰반품 계속거부 13.08.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