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동백점 ] 사기판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대원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8-16 09:47:59
본문
2013년8월15일 위 동백점에서 타이어 교환(4짝)을 문의 하였더니 타이어 3+1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하고 타이어 교환을 하면 힐 바랄스를 무료로 교정해 준다고 하였습니다
본인의 차량 K7에 장착할 타이어를 S1-nobie2 245/45ZR18를 추천해 주고 짝당 350,000원 이라고 하더군요
해서 전체 1,050,000원 인데 깍아달라고 하니, 타이어 3짝값 1,000,000원에 흴 발란스까지 해 준다고 해서
소비자가 타이어에 대해서 뭘 어떨게 알겠습니까..그냥 3짝값에 4짝을 준다고 하니 그리고 직영점이라고 하니 믿고 했는데 기분이 이상해서
인터넷 가격 검색해보니 짝당 160,000~180,000원 이더군요..해서 한국타이어 동백점에 2013년 8월 16일 오전 8시 40분경 전화를 해서 항의를 하니, 같은 상품이 짝당 205,000원 이고 카드 결재시 1.1%를 더 붙이며, 휠발란스 55,000원은 별도 라고 합니다...
한국타이어 본사에 전화 (02-2222-1474)에 하니, 거긴 직영점에서 빠졌다고 하며, 본인들은 책임 없다고 마음대로 하라고 합니다...
한국타이어 동백점에 항의해서 결재금액 1,000,000원 중 짝당 가격 205,000원+1.1(카드수수료) 과 무료라고 하던 휠 발란스비용 55,000원을 제외하고 45,000원을 본인 통장으로 넣어 주더군요
지금이 어떤 시대인데 굴지의 대기업에서 소비자에게 이런 우롱적인 행사를 하며 물건을 속여서 팔수 있는지요
그리고 항의를 3+1 행사내용는 4짝 값이라고 하고 카드수수료와 무료라고 하던 휠 발란스비용을 고스란이 소비자에게 전가시킨 악덕기업과 업주(한국타이어 동백점)를 고발 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배송도늦고,연락도안됩니다 13.08.16
- 다음글조이로또 소액결제 사기 당했습니다. 13.08.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