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광퍼니처 ] 저의 억울함을 좀 풀어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옥
- 조회수 : 90회
- 작성일 : 13-08-31 14:48:43
본문
''...따라서 이는 소비자가 해당 부위에 미끄러지듯이 앉거나 눌러내려오면서 뜯긴 자국으로 보여...''랍니다!!!
쇼파가 모셔놓는 골동품인가요?제가 쇼파 위에서 뒹굴기라도 했으면 억울하지가 않습니다.저는 아침에 나갔다 저녁에 오는 직장인이고 집에는 개한마리 안키웁니다.제가 이제품을 산 이유는 지마켓에 올라온 너무나 그럴싸한 제품홍보글과 회사와 as에 대한 믿음이었습니다.
그럼 까인 부분은 제 과실이라 해도 다른 곳..헤진 곳은 어떻게 설명합니까?제가 3일동안 문지르기라도 했다는겁니까?여기에 대해서는 답이 없습니다. 한달을 맘고생하면서 환불을 요구한 제게 서광퍼니처는 반품을 해도 가죽은 교체해야 하므로 교체 비용10만원과 배송비를 내랍니다..그리고 원가죽 보낼테니 저보고 감식을 받든지 알아서 하랍니다..이게 말이 됩니까?? 상식적으로 제품을 받고 썼을때 광고와 다르고 3일 만에 헤져 버리는데 이걸왜 제가 책임집니까?지네가 백번 사죄하고 새제품으로 바꿔줘도 모자랄판에!!! 이회사 쇼파는 모셔놓는 골동품입니까? 나비처럼 사뿐히 앉아야겠네요..네이버에 글을 올렸더니 헤진 부분 해명은 없고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고 까진 부분만 주장합니다.그리고 신고해서 다른 사람들 못보게 해놨습니다..다른 사람들 의견 듣고 싶다면서 말이죠..
3일만에 헤어지고 미어지고..처음에는 해줄것처럼 해서 시간 벌고..좋게 응대하니 고객을 봉으로 압니다..저는 한달동안 쇼파건으로 정신적으로도 많이 피곤합니다.8월 1일 여러 가구들이 왔는데 여기 회사 서광 퍼니처만 이럽니다. 솔직히 이사람들 서비스에서 진정성과 고객을 위한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이러지 않습니다.아직도 이런 회사가 대한민국에 있다는게 믿기지 않습니다..좀 도와주십시오!!
- 이전글중고차 매매환불사기 13.08.31
- 다음글술집에서 제공한 물건으로 인해 다쳤습니다. 13.08.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