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우유 ] 사은품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미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3-08-30 14:03:34
본문
맨처음 먹었을때 냄비인지뭔지 줬구요! 그리고 단한번도 받은건 없읍니다.
그리고 요번년도 초에 여자분이전화 오셔서 우유도 오래드셨는데 왜 다른분들운 사은품 신청도 하는데 한번도 안하시냐며 하라는거예요!
물론 전 들은 적도 보지도 못했다했죠?그랬더나 배달하시는분이 다 그렇다면서 자기가 팜프렛 보내줄테니깐 신청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팜프렛이 왔는데 그냥 신청 안했죠 그랬더니 한달후쯤 다시 연락 와서 왜신청 안하냐면서 요즘 냄비가 좋더라하시면서 애기하길래 나중에 한다했죠!
그러고 며칠후 제가 캐리어가 필요해서 팜프렛을보니 마침 캐리어가 있길래 신청 했죠.그랬더니 확인후 보내드린다 하더군요. 그런데 제가 직장에 있는지라 연락 주고 오라했더니 알았다고 연락 드리고 배달갈거라 하더군요! 그리고 연락 이오고 집에 우리 아버님이 계셔서 가방 받아달라 헀죠 그러고 한달쯤 지나 부득히 하게 제가 우유를 안먹겠다고 하니 24계월 약정이라며 가방 받은게 그거라며 싸인도 했다고,,,, 기막혀서,,,
그래서 안먹는다했더니 한달만 끈고 연락 주겠다하더라구요! 안먹는다 했더니 한달후 전화 준다고 하더군요!알아서하라하고끈었죠? 그러더니 갑자기 오늘 전화와서 내일부터 우유넣는다고 안먹는다했더니 막무가네 그럼 싸인 한사람이 우유 먹어야겠다며,, 이런 황당한일이,, 본사 전화 했더니 대리점 일이라 모른다는식,,,
황당한 우유 대리점,,
- 이전글서비스1등급업체-거짓말 13.08.30
- 다음글as 13.08.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오래전 배달시켜드시던 우유업체를 통해 최근사은품을 시킨후 해지요청 하셨는데 동의없이 계약연장이 되었다며 무조건 거부하고있어 황당하셨겠습니다. 계약 약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계약만료 전 취소할 경우 위약금 발생이 가능합니다. 사은품을 반품할 시 사은품을 이미 사용한 경우 사은품 금액에 상응하는 금액 환급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대리점측으로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다시한번 이의제기 하시기 바라며 법률구조공단 (국번없이 132)에 도움을 요청하실수 있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