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 ] 배송누락과 어이없는 상담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지연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08-29 18:51:23
본문
토요일에 유니폼으로 입어야 하는것이고...이미 박스는 버린 상태인데 어떻게 사진을 찍어보내느냐 했더니..g마켓 책임이 아니라더군요...상품은 g마켓에서 팔고 책임은 롯데닷컴에 있다는 식이더라구요..
사람 정말 열받게 하는 발언을 하더군요...g마켓 내용 읽어보면 나온다면서 책임에 대한 부분은 아예 없다는 식이고
그럼 책임질수 있는 사람 연결해달라고 했더니 1시까지 연락준다하고...연락이 없어 다시 전화했습니다...
그랬더니 3시쯤 민원팀 <박 연 심> 이라는 매니저가 전화해서 롯데닷컴에 문의중이고 고객잘못이 아니니 빠른 시간안에 알아보고 연락준다했으며 6시까지 연락이 없어 다시 콜센터로 전화했더니 바로 전화가 오더군요
그러면서 아직 확인중이며...취소를 원하면 취소를 해준다하기에...그럼 진작에 취소를 말했으면 다른곳에 재주문 했을거 아니냐 했더니...내가 재발송만 원했지...취소를 원한적 있느냐면서 정말 ㅅ사가지 없다는 표현이 맞을 정도로
말을 하더군요...정말 야 소리가 저절로 나오더군요...그 말투는 정말 실제로 들어봤어야 얼마나 무시하는투인지 알수있을것 같습니다..그러면서 내가 말을 해도 본인만 말을 계속하며 내가 자기 얘기를 안듣는데...상담을 해줄 의무없으며 답답하면롯데닷컴에 직접 민원넣고 취소신청하라더군요그래서 결제는 g마켓에서 하고 취소하려면 롯데닷컴에 직접해야하는거냐...g마켓은 책임이 없다는 말이냐를 다시 물어보니 그 말에 대답을 안하다가 제가 본인을 유도심문한다 하더군요...정말 ㅅ사가지 없고 예의없고...이렇게 무책임한 경우는 처음이군요... 소비자가 취소요청 없었으므로 본인들 책임은 없다가 결론입니다...저는 소비자 고발센터에 다시 고발을 할것입니다...g마켓에서 상품을 판다는 것은 그만큼을 책임을 갖는것이 맞구요..그렇다면 g마켓에서 돈을 받지 말아야 마땅합니다...그래야 책임이 없는 것이죠...이 부분에 대해 명확한 답변을 원합니다
- 이전글배달음식에 털이나왔어요 13.08.29
- 다음글상품권을 환불에 관하여 13.08.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