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생명 ] 보험증권을 11개월동안이나 처리해주지 않은 동양생명이 환불은 안된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소라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8-28 15:29:48
본문
허나 일년이 지난 현재까지 보험증권을 여러차례 요청했음에도 불구하고
보험증권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보험증권이라는 서류하나 제대로 처리하지 않은체로
자동이체는 꼬박꼬박 빼가시더군요.
계속 여러번 분명히 요청했습니다.
요청해도 보험증권이 오지 않자 저는 취소하고 싶다고 말하였습니다.
보험증권이라는 서류 하나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다른 부분을 맡기고 보험을 맡기겠습니까
보험이라는 것이 신뢰가 중요한 것이고
기간도 짧게 일이년 하는것도 아닌데요...
보험증권이라는 서류가 중요한 서류가 아니라고 환불이 안된다는 말씀만 반복하시는데
너무 답답하고 억울합니다.
어떻게 이런일이 있을수있습니까
소비자의 권리는 무시한체
자신들의 권리만을 주장하는 이런곳이 있다는 것이 웃깁니다.
저와 상담을 했던 고객만족실의 서해영 담당자는 죄송하다는 말한마디없이
환불이 안된다는 말만 반복하시고
제가 왜 죄송하다는 말은 안하고 자신의 할말만 하냐고 말씀하시니
그때서야 영혼없는 목소리로 죄송하다고 말씀하시고
결론은 환불은 안된다는 말씀만 하십니다.
11개월동안 일처리도 제대로 못하면서 환불은 안된다는 동양생명은 소비자의 권리를 무시하는 처사인것같습니다. 규정상 안된다는 말을 듣고 싶은게 아니라
자신들이 일처리를 제대로 못했으니 책임을 지는것이 맞는것아닙니까?
이 일을 처리해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69701 번 글 올렸어요 삭제가 안됩니다 13.08.28
- 다음글대학전형료 환불금에 대하여 13.08.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