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휴대폰 정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선호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8-27 15:59:25
본문
고객센터에 실무책임자 김혜경 (고객보호원팀장, 근무처:구로고객센터, 시각: 대략 2시~3시) 가 하는말은 자기들은 우편으로 통보를 하였다고하고 그럼 제 입장에서 이 번호가 삭제된다는 중요한 사항을 저희 집전화로 전화를 해주셨냐고 물었더니 몇번 했었는데 받질 않았고 그렇게까지할 의무 역시 없다고 하며 이 상황이 이해가 안되면 이해하지 않으셔도 좋지만 방법은 없습니다 라고 하는 황당한 말까지 듣고 서로 말장난하는거처럼 웃으면서 얘기를 하고 더욱 화가나게한 말한마디는 고객님이 저희를 안좋게 생각하시면 그렇게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이게 지금 말이나 되는 소린가요? 이 말에 정말 머리가 돌아버려 욕도 나온게 사실입니다 설마라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어차피 sk텔레콤측에서 통화내용이 모두 녹음 되는걸로 아는데 확인해 보셔도 좋구요
제가 이렇게 해외에 나와있지만 sk텔레콤에 등록되있는 주소, 전화번호는 친지분이 사는곳이며 항상 집에 계시는 분인데 몇번 전화해서 안받았다고 자기들 마음대로 번호를 없애버리는게 말이 됩니까? 제가 잘못한거 4~5개월 미납 인정합니다 하지만 어특해 4~5개월이 미납됐다고 수십년된 정말 많은 비지니스로 엮어진 전화번호를 없애버릴수 있나요? 제가 전화하자마자 보상얘기를 한것도 아니고 무조건 자기들 책임이 아니다 미납한 제가 잘못이고 전화 못받은 제가 잘못이라는게 그쪽 결론 입니다 이건 보상이고 뭐고 죄송하단 말이 먼저 나와야 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sk측에선 자기들이 판단했는데 납부할 의향이 없는거 같아 없애버렸고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최고에 솔루션은 대리점을가서 미납금 밀린거 내고 신규가입을 다시 하라고 하는데 완전히 소비자를 뭐 보듯 한다고 느껴지는게 저만 그런가요? 아님 저랑 장난하자는 건지요 아니면 30년을 넘게 써왔던 번호라 단연히 011이고 011이라서 자기들 맘대로 삭제를 시킨건지요
답답한맘에 글이 너무 서두없이 정리가 안되있는듯 한데 이해는 되셨을거라 봅니다 많은 자문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이전글골프화 A/S관련 불만족 13.08.27
- 다음글보증금미반환건에 대하여 13.08.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