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 통신장애 및 본사 과장 및 상담원의 사람 인격모독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군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3-08-24 13:36:32
본문
114 상담원(서태원상담원)은 제가 자세하게 서비스센터의 애기를 전하고 통신망 문제라고 애기를 하였지만 114상담원은 제말은 아예 무시한채 비꼬는 투로 저를 우롱 및 무시 인격모독을 하는 언행을 퍼부었습니다. (다른 고객들은 바가지를 우물에서 잘퍼가는데 고객님 바가지에서만 왜 물이 세냐라는 식으로 애기를 시작하면서 말투자체가 사람을 무시 하는 투였습니다.)
그리고 그 후 다른 상담원 및 직원들과 통화를 하였지만 죄송하다는 말뿐 통신장애는 여전했습니다. 유심칩까지 교환하라고 하여 교환을 하였지만 더 장애가 생길 뿐이였습니다.
그에 대한 보상은 없었고 휴대폰을 교환하라고 하면서 무료로 보상해주는 것 처럼 애기 하였지만 사실 그 폰은 갤럭시 그랜드라고 홈쇼핑에서 상품권20만원까지 주면서 판매하는것을 선심쓰는척 하면서 장사를 하려고 하였습니다.
정말 어처구니 없고 화만 납니다
이 부분 어떡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본사 과장(이재성과장)이라는 직원은 기계문제라고 막 몰아가고 저한테 화를 내고 한숨을 쉬며 온갖 무시를 하는 말투를 퍼부었고 휴대폰을 팔려고 하였습니다.
이런 와중에 휴대폰을 팔려는 kt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자신들의 밑에 제가 있는것처럼 우습다는 식으로 대응을 하였습니다.
인격모독 및 자기들의 통신장애를 감추려는 모습에 너무 화가 납니다
형사 처벌도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 이전글교원 책을 환불하려고 하는데,,박스를 버렸다고 책값의 10%를 손괴료를 내라고 하네요,,, 13.08.24
- 다음글닭꼬치에..곰팡이 13.08.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