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노트북관련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태규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3-09-02 16:11:38
본문
저는 사양이 낮아서 사양이 높은 제품으로 교환하구 남은 차액을 결제하려 했으나
규정상 안된다는 말만 하구 전화만 서로 이리저리 돌리네여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관련링크
- 이전글부당한 서비스~한국정보통신인재개발원 13.09.02
- 다음글전시몰 수출품이란 사실을 미고지함. 13.09.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