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인터넷 품질불량으로 해지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재화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3-08-30 14:55:31
본문
설치 이후 통신선의 잘은 고장으로 여러 차례 서비스를 받았고 tv는 시청시에 지속적으로 중간에 끊겨
시청도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계속 as를 받았고 tv시청은 아예 볼수가 없어 그냥 발치한 상태로 흘러 갔습니다.
물론 그 사이에도 기사분에게 연락하여 지속적으로 방문 하였고 고쳤을 당시에 작동하다가 계속 안되기를 반복하였습니다.
그리고 결국 방문 기사가 장애때문에 그냥 해지를 해달라고 해서 자꾸 방문하니 우리도 미안하고 해서 알았으니 접수를 해 보겠다라고 햇습니다.
그리고 상담전화 106을 통해 해지 신청 전화를 하니 다시 한번 점검을 하러 기사가 방문을 무조건 해야 된다라고 해서 알았다라고 하고 5일후 기사 재방문 전화하여 역시 안되니 전화하여 취소 처리 해달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시 106전화를 하여 장애로 취소 처리하라고 기사가 전화가 와서 취소하겠다라고 하였고 취소 절차를 밟았습니다.
취소 상담시에 상담원의 응대가 해지 위약금은 없는 혜택으로 해주겠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그건 혜택이 아니고 장애로 사용 못한 고객에게 사과를 해야하는것 아니냐고 하자 그래서 약정 위약금 혜택을 주눈것이라고 하더군요.
말싸움 하기 싫고 좋은게 좋은거라고 알았다라고 하고 혜지를 해달라고 하자 어제 사용분까지 사용 금액이 나온다라고 하더군요.
모든걸 제치고라고 마지막 장애 신고한것만 5일 이상이 경과가 되었는데 선심쓰듯이 말하더군요.
그래서 화가나서 아니 사용 요금은 꼬박 내고 제대로 사용 못한 우리가 잘못이냐고 반문하였고 규정이 그래서 모른다는 식으로 말하더군요.
이에 제가 구러면 위에 상급자가 바꿔 달라고 하자 상굽자가 없다라고 하였고, 저는 센타니까 센타장님을 바꿔 달라고 하여습니다.
그런데 답변은 센타장이 없다라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센타장이 없는 센타가 어디 있냐라고 했더니 그제서야 확인 해보고 전화 준다라고 하였고 잠시후 재전화가 와서 똑같은 상담원이 8월 한달간 요금 감면을 해주겠다라고 선심 쓰듯이 하더군요.
이에 요금을 못낼 정도의 거지는 아니니 약속했던 센타장과 예기하겠다라고 하니 알았다고 귾었습니다.
그러자 잠시후 상담 실장이라는 분이 전화 왔고 교육을 시키겠다라는 말을 하더군요.
그래서 고객이 손해를 보고 있는 상황에 대해 상급자에게 설명하겠다라고 하니 자기 외에는 못바꿔 준다라고 하고 결론없이 다시 끊었습니다.(제가 교육을 시키고 하겠다라고 해서 그럼 저에게 내용 통보해 달라고 하자 안된다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저의 의견이 보고 되었다라고 어떻게 알수 있냐라고 해서 되물으니 가르켜줄수 없다라고 하더군요)
이후 민원 실장이라는 분이 다시 전화 주셨고 동일한 내용에 전화를 종료한 상태입니다.
전화 강요에 의해 가입하였고 사용을 제대로 못하고 사용로는 꼬박꼬박 낸 상태이고 장애로 해지 해달라고 사정해서 해지를 하니 거지 취급을 받은 상태입니다.
처음에 정말 좋게 취소하고 할려고 했으나 이젠 마음이 상해 꼭 해결을 보고 싶습니다.
정말 억울한 마음 이해해 주시고 해결을 볼수 있도록 도와 주십시오.
원하는 것은 당연히 해지는 해야되며, 센타장이상의 임원과 통화를 하고 싶으며, 가입시부터 지금까지 사용 못한 부분에 대한 정당한 보상 받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원만한 처리 되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자동 소액결제 13.08.30
- 다음글정수가에서 검정색 물이 나와요 13.08.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