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연령렌트카 ] 자동차렌트를했는데 사고수리비 과다청구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문석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08-28 18:15:04
본문
첨부파일
- image.jpg (198.0K) DATE : 2013-08-28 18:15:04
- 이전글서울 중구 신당동 미안경 검안사 자격이 있으신건가요? 13.08.28
- 다음글sk텔레콤의 이중징수된 통신요금 반환 및 일방적인 계약 직권해지 처리 촉구(8월5일, 8월 16일 글과 연계) 13.08.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렌트하신 자동차의 사고로 인한 수리비 과다청구에 몹시 억울하시겠습니다. 자동차 대여 표준 약관상 대여 차량은 종합보험에 가입해야 하며 자손, 대인, 대물보험의 가입은 의무사항입니다. 자차 보험은 차량을 임차하는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선택적으로 가입하도록 되어있으며 렌트 계약 시 특약으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지 않았을 경우, 렌트 차량은 자동차 보험으로 처리 불가능합니다. 렌트사업체에서 청구하는 수리비가 과다하면 타 정비소의 견적과 비교 후 과다수리비를 제외한 타당한 수리비만 보상하실 수 있으며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