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랜도블룸 ] 의류쇼핑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주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09-09 04:43:10
본문
그후 몇일이 지나도 제품이 오지 않고 이럿다저럿다 연락이 없어
저쪽으로 전화를 하엿는데 제품 지연으로 늦어진거 같다
알아보고 바로 연락드리겟다 해놓고 연락도 없는 상태에
오늘9월8일 물건이 도착햇습니다
근데 제품을 두개를 시켯는데 하나만 온상태이며
G마켓어플로들어가 거래내역 확인하니 두개삼품둘다 전달왁료하여
되여 완료됫다는 확인대기중이라고 떠잇더라고여
아니 상품을 하나만 갓다놓고 둘다 받앗다고
저러케 올려 놔도 되는겁니까 지금 소비자를 아무런 연락도 없는상태에기다리게 해놓고선 저러식으로일처리를 해도 되는건가여?
왠만하면 그냥 넘어 가려하는데 고객 서비스 처리도 엉망 뒤쳐리도어앙기분이 너무 나쁜니다 내돈주고 삿는데 공짜도아니고 이런대접을 받아야 하나여? 돈만받고 사람 기다리게 해놓고선 제품도 제대로 전달도 안하고 진짜 너무한거 같아여 이거는 사기 입니다
- 이전글자동차 조작없이 알피엠 상승(급발진)(1) 13.09.09
- 다음글동부대우전자 출장기사 에어컨 실외기 a/s 잘못으로 인한 수리비 및 장사 망친거에 대한 보상 건! 13.09.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