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빵집 ] 어머니가 빵집에서 식빵을 샀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광진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3-09-12 08:08:59
본문
일을 마치고 식빵이 있기에 밥 대신 식빵을 먹으려고 보니 곰팡이가 나 있는겁니다
괜히 그냥 놔두면 어머니 아버지가 그냥 드실수있으니 변기에 다 버려 버렸죠
빵이 먹지도 않은 새 빵이여서 어머니께 언제 샀냐고 물어보니 "어제 산거야"라고 하시더군요
어제 산 식빵이 하루만에 곰빵이가....그래서 어머니께 빵집가서 곰팡이 생겼다고 가서 말하라했죠
다음날 어머니께 여쭸습니다 빵집에서 뭐라고하나햇더니 되려 빵은 곰빵이 생기는게 당연하단겁니다
맘 약한 어머니 되려 그렇게 말을하니 아무말도 안하시고 그냥 오셨단겁니다
대체 식빵을 몇일을 뒀기에 하루만에 곰팡이가 생기는지... 그리고 몇일지난 식빵을 소비자에게 팔고 되려
곰빵이가 생기는게 당연하다고 말을하는지 먹는거 장사하는 사람으로서 그게 할 말인지 어이가 없습니다
- 이전글빈번한 통신장애로인한 영업손실 이미지실추 에도불구하고 해약시 위약금청구 13.09.12
- 다음글유모차가여.. 13.09.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 제과점에서 구입하신 식빵에 곰팡이가 피는것이 당연하다고하다니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
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아울러 행정적인 절차는 해당 지역 시청(구청) 위생과 등 요식업소 담당부서에 상담을 통해 점검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