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서비스센터 ] 자동차 썬오프수리과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동권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09-10 00:10:43
본문
르노삼성서비스센터에갔습니다
가자마자 설명을했습니다 이거 닫치다가 안닫힌다고 그러니까
점검하지도않고 소리로만듣고 이거 모터 나갓다고 갈아야된다고했습니다
근데 그때 30만원이 아까워서 1년간 썬오프를 거의 열지도않고 가끔 환기시킬겸 열엇다가 수동으로 억지로 닫앗습니다 이부분도 그 기사가 억지로닫으면 닫힌다고했습니다
거기는 대전서구 갈마동에있는 센터인데 서비스도 물론 욕나올만큼 손님을 귀찮은듯이해서
집앞인데도 쭉~돌아가서 다른지점을 방문합니다 다른데가서 엔진청소하면서 돈도 여유생겨서
선오프도 갈겸 다른지점을 방문했는데 기사님한테 이거선오프 열땐잘열리는데 닫을땐 소리나면서 안닫친다고
말했습니다 근데 딱 말하자마자 이거 기름칠만하면된다는말에 어이가 없었습니다
물론 지금 기름칠 한번했더니 세차일때보다 소리도안나고 부드럽게 닫침니다
제가 고발하는 내용은 수리해서 뜯어보지도않고 무작정 갈아야된다는게 말이안되고 그때갈앗다면 30만원이 그냥 날라가는게 아님니까? 저는 1년간 선오프를 못열은점과 억지로닫으려다가 손가락이 여러번 쪗는데 그부분 보상받고싶습니다 그리고 서비스센터장이 전화오더니 무조껀 자기들은 기술자라 소리로만들어도 알수있다고합니다 근데 아는게 보지도않고 소리로만 참나 죄송하다고 말은못할망정 말이됩니까?
같은 르노삼성서비스센턴데 둔산지점은 소리로만듣고 무조껀 갈으라고하고 유천점은 서비스도 좋으면서 소리도안듣고 말로만 안다친다니까 바로 기름칠만햇더니 되고.. 아무리 돈번다고해도 대기업이름따서하면 거기에맞게 해야되는거아님니까.. 돈없는 시민돈뺏어서 월급받으면 참좋겟네요.. 사진은 둔산지점에서 처음 수리햇는데 마무리도안해놓고 저렇게 차넘겨준사진입니다 둔산지점이 갈마동에있는거에요 말만 둔산지점이구..
저렇게하니까 제가 일브로 저기 안가고 뻉돌아갔거든요..
첨부파일
- 이전글과대과장광고 13.09.10
- 다음글2~3일 후 환불해준다더니 일주일이 지나도 안해줌 13.09.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