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슈퍼마켓 포항 ] gs수퍼마켓 환불 처리가 이루어지지않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영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09-09 10:07:11
본문
친구가 친구 카드로 5400원 결제를 해주었구요 집으로 돌아와 상품을 열어보니
상품이 불량이라 충전을 할수가 없엇습니다
다시 그 지점을 찾아가 물건을 보여주니
다음주에나 물건이 온다면서 물건이 들어오는대로 연락을 주겠다고했고
다시도 일주일이 흘러 연락이 없어 지점을 찾았습니다
하는말이 아직 입고가 되지 않은 상태이니 조금만 더 기달려 달라하였고
다시기달렸지만 연락이 없어 찾아갔습니다
5400원이란 금액 사실 없어도 삽니다
제가 북부 창포동에 사는데 왔다갔다 교통비만 해도 짜증이나네요
다시갔을때는 그물건이 들어오지않고 카드취소는 제카드가 아니니 어렵다고했더니
5400원어치 과일이나 고기로 물건값을 대체하여 가져가라하였습니다
이론적으로 볼때 5400원어치 고기나 가일이 어디있나여?
돈 더내고 사가라는 소리로바께 들리지 않았고 제가 원하지도 않는 물건을 강매하듯 사가라고하고 그게 다였습니다
제가 화가나서 얼마를 기달렸는데 이제와서 안된다고 고기나 과일로 가져가라하냐고 했더니
법이 바뀌어서 다른 물건을 맘대로 주지 못한다고하였고
저는 너무화가나서 집으로 부치라고 전화 하라고 하고 나왓습니다
그후로 2주가 넘게 연락도 없고 저5400원 받을 생각 없습니다
소비자 보호센터에 고발조취원합니다
- 이전글대한통운택배 기사님 왜 이러는거죠? 13.09.09
- 다음글이런것도되나요? 13.09.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슈퍼마켓의 소비자의 편의를 배려치 않는 무성의한 환불 처리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