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명의도용 당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진민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3-09-25 09:50:44
본문
요금 미납 되었다고 남편에게 자꾸 전화가 오고, 문자고 오고
요금을 안 내자니 신용에 불량이 생길것 같아 정말 답답할 지경입니다.
당시 대리점은 지금 폐업을 한 상태라 연락이 안되고, sk 텔레콤 콜센터는
전화로는 해결이 안된다는 식입니다.
명의 도용하여 마음데로 핸드폰 개통시켜 놓고 명의 도용 신고, 해지 절차는 왜 이리 까다롭습니까.
sk텔레콤 사이트에는 이런 불만은 얘기할 메뉴 조차 없습니다.
신고하여 주십시오.
- 이전글스마트폰 겜중 정보이용료 결제 13.09.25
- 다음글sk란? 13.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