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플러스 ] 재약정을 마음대로 해버리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혁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9-24 17:18:05
본문
그해 5월 LG U 플러스 쪽에서 1년 연장 하라 하여 와이프가 연장 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7월 안에 변경 할수 있다 하였지만 연장 하지 못했습니다.
7월 31일 제가 다시 고객 센터에 전화 하여 취소 해달라고 요구 하였습니다.
취소를 하는것보다 정지를 하는 것이 났다고 하며 다음달부터 요금도 나가지 않는다하여 정지를 하였는데 8월,9월 요금이 빠져 나가 저나 하였더니 7월 31일 저나 하였을때 정지를 하려면 서류를 보내 달라는 요청을 하였다는것 입니다. 그렇게 서류를 보내 달라 하였으면 저는 정지를 하지 않고 해제를 하였을 것입니다.
그렇게 그쪽에서 몇번 저나를 했다하는데 요즘 누가 그런 저나 받습니까
2개월 동안 내 통장에서 빠져 나간 돈만 돌려 달라는 요구는 하는데 불가 하다 하며 1년 약정까지 해버린것입니다.
그러고는 불가하다는 내용만 자꾸 하네요
도와 주세요
이렇게 저들 마음대로 해도 되는겁니까.
- 이전글KT 크린아이 부당요금 해결 부탁드립니다. 13.09.24
- 다음글무료통화 취소 불가능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