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 ] 음료에 고무같은 이물질이 나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창연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3-09-24 17:03:00
본문
먹는중에 입안으로 이상한 고무같은게 들어와서 뱉어서 확인해보니 물컹한 고무같은게 있더라구요..
그냥 너무 짜증이 나서 신고합니다.
사진은 찍어놨구요 캔은 버렸구요
- 이전글소파와 식탁.. 13.09.24
- 다음글블랙박스 판매 사기로 신고합니다.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