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데이터요금 안쓰면 영상전화 안되는 스마트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성관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3-09-24 14:22:10
본문
SK텔레콤으로 가입을 하면서죠
3개월 의무 사용 기간 동안 데이터 사용시 문제가 없었는데
문제는 그후 데이터 요금을 사용안하고 일반 요금을 사용하고 부터 입니다.
영상 전화가 걸리지도 받지도 못하는 거였습니다. 이상하다 생각해서
삼성AS가보고 SKT에 확인한결과
SKT에서 데이터 요금을 사용 안할시 영상통화도 못하게 막은것 이였습니다.
더욱 기가 막힌건 상담원왈 " 영상통화를 하시려면 데이터 요금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영상전화를 사용할 수 없는건 SKT의 잘못이 아니라 고객이 데이터 요금을 안쓰는게 잘못입니다.
데이터 요금을 사용하지 않으면 영상전화는 불가능 합니다." 라고 하더군요... 적반하장 아님니까...
제 주변 분들도 핸드폰 개통시 데이터 요금 미사용시 영상통화 불가라는 내용을 100% 못들었다고 하더군요.
말도 안해주고 사용하려면 무조건 비싸 데이터 요금써라..
정말 횡포가 아님니까?
지금 삼성서비스에서도 연락이 왔네요. 그건 SKT와 삼성이 협의해서 그렇게 만든거라고
그럼 이는 분명 데이터 요금을 강요하는 행위 입니다. 불공정 거래 안닌가요?
몇년전 폴더폰 사용시에도 영상전화는 잘 되었는데.. 정말 화가 나는 군요
- 이전글계약위반을 인정하지 않음 13.09.24
- 다음글불량제품 환불거부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